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소속사 가수가 왜...아이콘 ‘구준회’, 양현석 SNS 언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명상 기자]
텐아시아

구준회 SNS 갈무리


그룹 아이콘 멤버 구준회가 소속사인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의 전 대표 프로듀서를 언팔(SNS에서 관계 끊기)한 것으로 확인됐다.

25일 현재 구준회의 인스타그램 계정의 팔로우 명단을 보면 양현석 전 대표의 이름이 없다. 반면 다른 아이콘 멤버인 김진환, BOBBY,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는 여전히 양현석 대표를 팔로우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구준회만 양현석 전 대표를 언팔한 이유에 대해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텐아시아

구준회 SNS 갈무리


구준회는 지난해 1월 27일 인스타그램에 계정을 개설했다. 개설 초기, 그가 팔로우하는 인물이 1명이고 그가 양현석 YG 대표라는 것이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현재 구준회는 인스타그램에서 총 15명을 팔로우 중이다. 아이콘 멤버 전원은 물론 마약 구매 의혹으로 물의를 일으킨 비아이의 인스타그램 계정도 여전히 팔로우 중이다.

양현석 YG 전 대표 프로듀서는 아이콘의 SNS 활동을 지지한 바 있다. 지난해 1월 28일, 양현석은 직접 아이콘의 개인 SNS 활동 시작을 알렸다. 당시 양현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KON #아이콘 #개인 인스타 시작# 새로운 팔로우 동생들? 친구들? 아..애매하다’라는 글과 함께 아이콘 멤버 전원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사진을 올렸다.

텐아시아

양현석 SNS 갈무리


한편 구준회가 속한 그룹 아이콘은 리더였던 비아이의 탈퇴 후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12일 YG엔터테인먼트는 아이콘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 ‘아이콘 멤버 비아이의 그룹 탈퇴와 전속 계약 종료’ 소식을 전하며 “7월 27일부터 진행되는 ‘아이콘 저팬 투어 2019’는 6명의 멤버로 예정대로 개최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김명상 기자 terr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