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단독] '2019 미코진' 김세연, 알고보니 스타 작곡가 김창환 막내딸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민경훈 기자] 11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19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열렸다. 진(眞)에 뽑힌 김세연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rumi@osen.co.kr


[OSEN=하수정 기자] '미코진' 김세연과 작곡가 김창환이 부녀(父女) 사이인 것으로 밝혀졌다.

12일 OSEN 취재 결과, '2019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眞)에 당선된 김세연의 아버지는 가수 김건모, 박미경, 클론 등을 발굴한 유명 음악 PD 김창환 회장으로 확인됐다.

앞서 김창환 회장은 지난해 자신의 SNS에 "DJ Koo 삼촌 K-Pop Party 클럽에 놀러간 둘째랑 막내 딸, 삼촌 음악 튼다고 너무 신나게 놀다가 왔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김창환 회장의 둘째 딸과 막내 딸 김세연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대해 김창환 측 관계자는 OSEN에 "지금은 김세연 씨가 김창환 회장의 딸이라고 인정할 수도 없고, 아니라고 할 수도 없다"며 조심스러운 입장과 함께 말을 아꼈다.

OSEN

'미코진' 김세연의 아버지 작곡가 김창환


OSEN

'미코진' 김세연 SNS


OSEN

왼쪽부터 '미코진' 김세연, 구준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지난 11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에서 열린 '2019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본선에 진출한 32명 가운데, 김세연이 영예의 '진'을 차지했다.

이날 김세연은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아름다운 미스코리아가 되겠다. (4주 동안) 합숙 생활을 하다 보니 가족들과 집밥이 가장 그리웠다. 가장 먹고 싶은 반찬은 청국장"이라며 벅찬 소감을 말했다.

김세연은 미국 아트 센터 칼리지 오브 디자인(Art Center College ofDesign) 대학교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하고 있으며, 현재 2학년에 재학 중이다. 장래희망은 그래픽 디자이너인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로 20세인 그의 취미는 춤과 요리이며, 키는 171.3cm에 몸무게는 54.4kg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김세연, 김창환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