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N컷] '탑건: 매버릭', 2020년 6월 개봉…톰 크루즈 예고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탑건: 메버릭' 포스터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탑건: 매버릭'이 2020년 여름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예고편과 1차 포스터를 전세계에 공개했다.

19일 롯데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탑건: 매버릭'의 1차 예고편에는 1986년 '탑건' 시절부터 2020년 '탑건: 매버릭'에 이르기까지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톰 크루즈의 찬란한 컴백을 예고 한다.

대역 없이 액션 연기를 하는 유일한 톱 배우 톰 크루즈가 '탑건'에서 전투기를 직접 운전한 것은 유명한 일화다. '탑건: 매버릭'에서 과연 관객들을 또 얼마나 놀라게 만들지, 기대감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상공 위에 있는 전투기를 바라보는 톰 크루즈의 뒷모습을 담았다. 블록버스터 브랜드의 대명사가 된 톰 크루즈의 컴백이 기대감을 준다.

뉴스1

'탑건: 매버릭' 예고편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세계 관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배우 톰 크루즈는 내년 여름 화려하게 돌아올 예정이다. 현자 톰 크루즈의 '탑건: 매버릭'은 아직까지 스토리조차 전혀 알려지지 않은 베일에 싸여있다.

'탑건: 매버릭'의 전작인 '탑건'은 1986년 북미 개봉해 3억 5683만 달러(약4207억원) 수익을 올리며 톰 크루즈를 지금의 자리에 올려놓은 데 일조한 작품이다. 그 해 오스카 상에 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돼 'Take My Breath Away'로 주제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톰 크루즈는 '미션 임파서블' 단일 시리즈 만으로 국내에서 약 2800만 관객을 동원한 흥행 타율 100%에 이르는 명실상부 최고의 스타다. 2018년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으로 9번째 방한 한 바 있는 톰 크루즈가 1년 후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또 한번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감을 준다.

35년 만에 새로운 컴백을 알린 영화 '탑건: 매버릭'은 오는 2020년 6월 국내 개봉 한다.
eujenej@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