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몬스타엑스, 美 월드투어 LA 스테이플스 센터 공연 실황 생중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가 월드투어 공연 생중계에 나선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오는 8월 10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에서 선보이는 월드투어 의 LA 공연이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공연은 V 라이브를 통해 독점으로 생중계되는 것으로, 이번 LA 공연은 LA 지역 최대의 공연장이자 미국 전역에서도 손꼽히는 대형 공연장인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스테이플스 센터는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으로 꼽히는 미국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가 매년 개최되는 곳이며, 비욘세, 테일러 스위프트, 에드 시런, 방탄소년단 등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아티스트들이 공연했던 장소로 유명하다.

이처럼 세계적인 스타들이 무대에 올랐던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공연 실시간 생중계를 예고하며 그 인기를 증명한 몬스타엑스는 그간 네이버 V 라이브의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눈부신 활약을 펼쳐왔다.

지난해 7월과 12월에는 V 라이브 측으로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라인 프렌즈 뉴욕 타임 스퀘어 스토어’ 전광판에 두 번째 월드투어 (더 커넥트)와 미국 ‘징글볼’ 투어 공연의 축하 영상이 각각 게재되며 세계 무대를 향한 성공적 행보를 응원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올해 2월 발표했던 앨범인 정규 2집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와 수록 타이틀곡 ‘Alligator’(엘리게이터) 발매 당시 이뤄졌던 컴백 쇼에서는 자체 채널 실시간 최고치 80만 명 시청자와 하트 수 8억 개를 돌파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같은 활약을 발판 삼아 현재 세 번째 월드투어 (위 아 히어)로 아시아와 유럽, 오세아니아, 북남미 등 전세계 20개 도시에서 23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몬스타엑스가 LA 공연의 V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세계 각지에 있는 글로벌 팬들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8월 10일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월드투어 공연을 펼치며, 해당 공연은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실황 생중계 될 예정이다. 관련 안내 및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안내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