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어게인TV] '더 짠내투어' 규현투어, 가심비 도전 실패→용진투어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tvN '더 짠내투어' 방송캡쳐


규현투어가 가심비 도전에 실패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전날 2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짠내투어'에서는 규현투어의 ''K 마하나콘'야경에 대성공하고 용진투어가 시작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규현투어에서 간 '왓사켓 사원'에 명수는 "태국에서 제일 좋아"라고 했다. 씨 점괘에서 용진이 좋은 점괘를 받자 시도한 이진호가 '한번도 마주친적 없는 안좋은 상황에 직면할거다'라는 점괘에 충격받은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규현이 가심비 미션에 도전 한다고 했다. 제작진은 씨암씨로 총합 108이 넘어가면 가심비 도전 성공이라며 최고 +50과 최저 -50이 있다고 했다. 그리고 총합 101점으로 가심비 도전에 실패했다.

4점을 뽑은 박명수와 5점을 뽑은 이진호가 서로를 탓하며 다퉜다. 이진호는 "스타트가 죽을사니까 재수가 없잖아요"라고 말하자 50을 뽑은 한혜진이 "남자들 한 자리씩 뽑아놓고 말이 많아요"라고 하자 다들 조용해 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운하 보트를 기다리면서 신예은이 텐션을 올리기 위해 흥이 주체하지 못하고 춤을 추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규현이 "예은이가 부끄러움이 없네"라고 말했다.

가성비 식당 보틀 누들에서 작은 양으로 끝없이 나오는 국수에 한혜진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리고 박명수는 "여기가 제일 유쾌해"라며 좋아했다. 다른 멤버들도 기대 이상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리고 규현투어가 방콕에 야경을 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관광 스폿 'K 마하나콘'으로 이동했다. 규현은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다. 방콕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엘레베이터를 타고 전망대로 올라간 멤버들이 펼쳐진 야경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규현이 "높은 곳이지 역시"라며 뿌듯해 했다. 이어 멤버들이 78층 루프탑에 올라가 투명 유리 스카이워크에서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여줬다. 방콕 최상층 루프톱의 야경에 멤버들이 "되게 훌륭했다 역대급이었다"라며 극찬을 했다.

규현투어가 끝나고 새벽 6시 용진투어가 시작되었다. 용진투어는 치앙마이로 간다고했다. 치앙마이로 이동하기 위해 '돈므앙 공항'에서 편의점을 들러 음식을 사는 모습을 보여줬다. 규현이 예산이 빠듯해 자신의 빵을 사지 못했다는 용진에게 빵을 나눠줬다.

공항버스를 타고 이동한 용진투어는 치앙마이의 연남동 '님만해민'을 찾아갔다. 그리고 북부 대표 국수 '카오 소이 맛집'에서 맛있는 음식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신예은이 자신의 입맛에 맞지 않는 태국음식에 힘들어했다. 이에 이용진이 신예은을 위해 '옹푸'를 시켰다.

한편 이용진이 '옹푸'의 비주얼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