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민우 검찰 송치→`현지먹3` 다시보기 서비스 중단 "추이 보는 중" [공식]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40)가 여성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가운데 그가 출연한 tvN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이하 '현지먹3') 다시보기가 중단됐다.

'현지먹3' 측은 이민우가 최근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되면서 이민우 출연분 다시보기 서비스를 긴급 중단했다. 현재 '현지에서 먹힐까3' 다시보기는 이민우가 합류하기 직전인 6회까지만 볼 수 있다.

이에 대해 '현지먹3' 관계자는 2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민우가 검찰 송치된 상황인 만큼 조심스럽게 추이를 보고 있다"면서 "일단 VOD 서비스를 중단하게 됐고, 수사 결과가 나오면 재논의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또 이민우는 강제추행 혐의로 이미 촬영을 마쳤던 KBS2 '덕화TV2 덕화다방'에서도 통편집된 바 있다.

이민우는 지난달 2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한 술집에서 옆 테이블 20대 여성 2명을 강제추행한 혐의로 지난 3일 경찰에 불구속 입건됐으며 15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술집 안 CCTV 영상을 통해 강제추행 혐의가 적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일에는 논란 속 생일 팬미팅 '2019 이민우 팬 미팅-해피 엠'(LEE MIN WOO FAN MEETING 'HAPPY M') 개최를 강행한 사실이 알려지며 여론의 비난을 받았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