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프레시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해피벌스테이크 옐로우기프트’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HMR 가정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와 ‘카카오커머스’가 공동 기획한 국내 최초 밀키트 선물세트가 지난 22일(월) 출시됐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프레시지


‘해피벌-스테이크 옐로우 기프트박스’는 바쁜 현대인들이 생일에 집에서 편하게 고급 레스토랑급의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선물 전용 상품인 ‘Yellow Gift(옐로우기프트: 선물 큐레이터가 기획하여 포장한 선물 상품)’로 선보였으며, 모바일을 통해 지인에게 근사한 레스토랑 음식을 선물할 수 있어 편리함과 따듯한 마음까지 함께 전할 수 있다.

이번 해피벌-스테이크 옐로우 기프트박스는 프레시지의 베스트메뉴로 구성돼 있다. 부드러운 식감의 두툼한 스테이크에 특제소스가 더해져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블랙라벨스테이크’, 토마토와 크림소스의 조화가 탱글한 새우와 잘 어우러져 더욱 맛이 좋은 ‘쉬림프 로제파스타’가 메인 요리로 구성된다. 메인 요리의 맛을 더욱 살려줄 자연을 담은 고구마 샐러드와 수제피클도 함께 들어있어 레스토랑에서의 식사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밀키트는 손질된 신선한 재료와 간편한 레시피로 구성되어 요리를 잘하지 못하는 사람도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모든 메뉴는 특별 제작된 옐로우기프트 패키지에 안전하게 포장 및 배송되며, 박스 패키지에 적힌 ‘널 위한 해피 벌-스테이크’라는 문구로 재미까지 더하고 있다. 더불어, 특별 제작된 생일 토퍼와 테이블 매트가 선물세트 안에 포함되어 있어 생일파티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해피벌스테이크 엘로우 기프트박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탭 ‘생일’ 카테고리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결제하고, 받는 사람이 주소를 입력할 수 있어 구매자가 주소를 몰라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다.

프레시지 옐로우기프트 기획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특별한 날, 알찬 구성의 특별한 음식으로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준비한 생일상 선물”이라며 “소중한 분에게 특별한 음식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bkhong@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