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재규어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최대 800만원 할인..."연말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디스커버리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특별 가격인하 혜택을 올해 말까지 제공한다.

가격인하 적용 모델은 2019년형 뉴 디스커버리( 사진) 전 라인업으로, 최대 800만원의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개별소비세 인하분과 특별 인하분이 적용된 2019년형 뉴 디스커버리 가격은 8000만원~1억950만원으로 책정됐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는 1989년 처음 출시돼 5세대를 거치며 다목적 스포츠유틸리티차(SUV)를 만들겠다는 브랜드 비전을 실현한 모델로 평가받는다. 풀사이즈 7인승 인테리어의 공간감과 역동적인 실루엣으로 전 세계적으로 170만대 이상 판매된 모델이다.

특히 2019년형 뉴 디스커버리는 새로운 엔진이 탑재돼 더 강력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3.0리터 SD6 트윈 터보 디젤 엔진의 경우 기존 TD6 싱글 터보 엔진 대비 48마력의 높아진 출력(306마력)과 10.2kg.m의 높아진 토크(71.4kg.m)를 발휘한다.

다양한 주차 보조 기능을 전 모델 기본 사양으로 확대 적용돼 운전의 편의성을 높인 것도 신형 뉴 디스커버리의 특징이다. 주차를 하거나 주차 공간에서 빠져나올 때 자동으로 스티어링 조작을 도와주는 파크 어시스트와 360도 주차센서, 후진 시 차량 접근을 안내해주는 후방 교통 감지 및 탑승객 하차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보다 편리한 주차와 탑승객의 안전한 하차를 돕는다. 또 기존에 적용되던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이 차선 유지 어시스트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돼 전 모델에 탑재됐다.

아울러 랜드로버의 입증된 견고한 경량 알루미늄 모노코크 구조로 온로드 성능 역시 강화됐다. 이러한 구조 덕에 강철 프레임 구조 대비 차체 중량 480kg을 줄였고, 커맨드 드라이빙 포지션(Command Driving Position)으로 탁월한 시야를 확보해준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디스커버리는 랜드로버 모델 중에서도 국내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모델로 프리미엄 패밀리 SUV 세그먼트에서 입지를 확고히 해왔다"며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실시하는 가격인하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높은 상품성과 우수한 퍼포먼스를 갖춘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longss@fnnews.com 성초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