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시몬스침대, 벨벳·플란넬 침대 프레임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벨벳, 플란넬 등 부드러운 질감에 기능성까지 갖춘 침대 프레임

이데일리

신제품 프레임 ‘페넬로’. (사진=시몬스침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시몬스침대가 소재감을 강조한 더블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시몬스침대는 벨벳, 플란넬 등 부드러운 질감에 기능성을 갖춘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출시한다.

벨벳 소재를 사용한 침대 프레임 ‘페넬로(Pennelo)’와 ‘로데(Lode)’는 7개의 둥근 아치 형태의 디자인이다. 페넬로는 ‘치크 핑크’와 ‘빈센트 블루’ 두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로데는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주름 디테일이 더해졌다.

아울러 패브릭 소재인 플란넬을 더한 신제품 프레임 △아틀레(Atle) △베노(Veno) △보스니(Bosni)도 새롭게 선보인다. 플란넬 소재 원단에 발수 및 생활 오염 방지 처리를 적용해 관리가 용이하다. 프레임 아틀레는 간결한 디자인에 플란넬 소재를 프레임 전체에 적용, 색상은 ‘소프트그레이’와 ‘소프트베이지’ 두 가지로 출시했다.

한편 시몬스침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공식 매장에서 매트리스와 함께 프레임 신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현재 진행 중인 웨딩 프로모션의 할인 혜택까지 더한 20%의 할인 혜택을 8월 25일까지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 별 다양한 사은품도 웨딩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공한다.

시몬스침대의 프레임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