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오늘은 쿠팡맨에게 '한끼' 로켓배송"...쿠팡, 푸드트럭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쿠팡은 전국 50여 개 캠프, 쿠팡맨 대상으로 푸드트럭을 준비해 따뜻한 한끼를 제공하는 치얼업데이(Cheer up day)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노사협의회 직원들의 제안으로 시작돼 기획, 운영 등 모든 과정이 직원들의 자발적인 아이디어와 참여로 진행되됐다는 것이 쿠팡 측 설명이다.



지난 23일 진행된 행사에는 쿠팡 고명주 인사부문 대표, 쿠팡 노사협의회 권용엽 위원, 서동민 위원 등 임직원이 참석해 배송을 끝마치고 배송캠프로 복귀하는 쿠팡맨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전달하고 이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키뉴스

쿠팡 고명주 인사부문대표가 쿠팡맨들과 함께 식사하며 담소를 나누고 있다.(이미지=쿠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 직접 참석하지 못한 비배송직군의 여러 임직원들은 쿠팡맨들을 응원하는 영상편지를 만들어 현장에서 공개해 직원들이 서로 격려하는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다.



고명주 쿠팡 인사부문대표는 "무더위 속에서도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묵묵히 자신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쿠팡맨들을 응원하기 위해 쿠팡의 모든 임직원들이 한마음이 되어 정성스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을 위해 무더운 날씨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쿠팡맨들의 사기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다양하게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폭염 속에서도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쿠팡맨들에게 다양한 쿨링용품 '아이스 쿨러백', '쿨토시', '쿨스카프' 등을 매해 제공한다. 쿠팡은 앞으로도 쿠팡맨들이 더욱 배송에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근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온라인 디지털 경제미디어 키뉴스(K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