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배틀그라운드 게임하고, 가상화폐로 보상 받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보상형 게임 마케팅 플랫폼 리퍼리움(Refereum)이 국내 유명 게임 배틀그라운드(PUBG)와 함께 게임 내에서 블록체인 기반 보상 시스템 구축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리퍼리움과 배틀그라운드는 API를 통합하여 유저의 게임 내에서의 성과에 대한 보상을 점수화하고, 유저들이 쌓은 성과를 바탕으로 포인트로 순위를 정하게 된다. 순위를 바탕으로 리퍼리움의 RFR 토큰과 배틀그라운드의 백팩, 텀블러, 모자 등을 지급하는 루트 드롭(Loot Drop)을 이벤트가 8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유저는 치킨 디너, 20킬 등 게임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실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리퍼리움은 전 세계에서 수억명의 유저를 지닌 배틀그라운드 플랫폼과 연계되어 플랫폼 생태계를 확장하고 블록체인과 게임이 연계된 실제 사례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딜란 존스 리퍼리움 CEO는 "배틀그라운드와의 협업은 게임과 블록체인이 접목된 실제 사례이며 수억명의 유저를 지닌 플랫폼과 연계되어 공동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의의가 있다"며 "게임 플레이 뿐만 아니라 게임에 대한 마케팅까지도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앞으로는 더욱 많은 대형 게임 플랫폼에 리퍼리움을 적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키뉴스

(이미지=리퍼리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온라인 디지털 경제미디어 키뉴스(K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