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여행 가실래요?"…'호구의 연애' 김민규-채지안, 예측불가 데이트 [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MBC 제공


[OSEN=장우영 기자] ‘호구의 연애’ 김민규-채지안 커플의 단짠을 오가는 예측불가 1:1 데이트가 공개된다.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서는 드라마 촬영으로 여행 중간에 합류한 김민규가 아쉬워하며 채지안에게 1:1 데이트를 제안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어 동호회 회원들이 모두 숙소로 돌아가고 수줍게 마주 앉은 두 사람은 둘만의 로맨틱한 밤 데이트를 즐긴다.

대화를 이어가던 중 김민규는 성시경과 채지안의 데이트를 언급하며 “내 빈자리 아주 잘 채우신 거 같다”라고 투정을 부린다. 그러다가도 “잠 포기하고 지안 씨 보러 왔다”라며 채지안을 향한 마음을 표현해 채지안을 심쿵하게 한다. 또한 그동안 여행에서의 추억을 되짚어 보던 김민규는 채지안에게 “혹시 시간 괜찮으면 여행 한번 가실래요?”라고 조심스럽게 동호회가 아닌 둘만의 여행을 제안하며 두 사람은 달달한 커플의 면모를 과시한다.

그러나 달콤한 시간도 잠시 채지안은 김민규에게 충격적인 사실을 털어놓는다. 채지안의 솔직 고백에 놀란 김민규는 “이건 좀 너무하다”라고 서운한 감정을 숨기지 못하며 ‘화민규’로 변신한다. 이어 사랑싸움이 발발했고, 두 사람의 단짠을 오가는 예측불허 대화에 현장 스태프들도 함께 마음을 졸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민규는 채지안에게 은밀한 약속을 제안한다. 마지막까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김민규-채지안의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BC ‘호구의 연애’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