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봉오동 전투' 개봉 5일째 200만 돌파…'변호인'·'국제시장'보다 빠르다(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모은 '봉오동 전투'가 하루 만에 2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920년 6월,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 정규군을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이룬 독립군들의 전투를 그린 영화 '봉오동 전투'가 11일 오후 8시 42분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여름 극장가 쌍끌이 흥행을 펼치고 있는 '봉오동 전투'가 100만 돌파 하루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 전 세대 관객을 극장으로 모으며 흥행 질주를 이어갔다. 이는 천 만 관객을 동원했던 '변호인'(6일째), '국제시장'(8일째) 보다 더 빠른 흥행 속도다.

개봉 5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승승장구 중인 '봉오동 전투'는 CGV 골든에그지수 96%, 롯데시네마 평점 9.3점 등 평점 역주행을 일으키며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통쾌한 액션과 한마음 한뜻으로 싸운 독립군들이 전하는 뜨거운 감동, 가슴 먹먹한 승리의 전율까지 의미와 재미를 모두 잡은 영화로 호평 물결을 이어가고 있다.

'봉오동 전투'의 흥행을 이끈 주역 유해진, 류준열, 조우진, 최유화, 성유빈, 이재인, 원신연 감독은 200만 돌파를 자축하는 인증샷을 남겼다. 이들은 환한 표정으로 ‘200만 관객 만세’, ‘200만 사격!, ‘300만 가즈아~’, ‘감사합니다’라는 인사가 담긴 플랜카드를 들고 관객들의 응원에 화답했다.

식지 않는 입소문 열풍으로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이어갈 '봉오동 전투'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