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솜해인 직접 밝힌 #커밍아웃 #여자친구 #부모님 #법적대응(종합)[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솜해인 SNS


[OSEN=박판석 기자] Mnet '아이돌 학교' 출신 솜해인이 SNS를 통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솜해인은 여자친구의 사진과 함께 양성애자이며 현재 동성연애 중이라는 사실까지 밝혔다. 거기에 더해 부모님이 이 사실을 알고 있다는 것과 법적대응까지 많은 이야기를 털어놨다.

솜해인은 지난달 31일 최초로 자신의 SNS에 "사실 나에겐 아주아주아주 예쁜 여자친구가 있다"라며 “I'm bisexual. And I have girlfriend!” 직접 커밍아웃을 했다.

솜해인은 계속해서 여자친구에 대한 글을 올리며 자신의 애정을 표현했다. 솜해인은 사랑하는 연인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과 함께 얼굴을 맞대고 있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공개했다. 솜해인은 "제 여자친구는 머리가 쇼컷이고 그게 제 여친의 스타일이예요. 제 여자친구한테 남자냐고 여자나갸 물어보는건 애인 입장에선 좀 속상해요"라고 직접적으로 설명했다.

OSEN

Mnet 제공


솜해인을 향한 관심이 폭발한 것은 그가 직접 양성애자라고 밝힌 직후였다. 솜해인은 직접 "니 부모는 아시니"라는 글에도 "네 알고 계세요. 그리고 저 전혀 안불쌍해요 진짜 행복해요"라고 답하며 쿨하게 대응했다.

하지만 솜해인은 넘치는 관심으로 인해 부담을 느끼며 결국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솜해인은 장문의 글을 통해 자신을 인정해달라는 것이 아니라 평범하게 지내고 싶다는 소망을 지냈다. 그리고 그 소망을 이루기 위해서 커밍아웃을 선택했으며,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선언한 것.

솜해인은 “저는 제 사람들이 상처 받지 않았으면 좋겠고 보호 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해요. 그저 어그로가 끌고 싶어서 글을 영상을 자극적으로 추측하시고 피셜글이 아닌 글을 계속 쓰시면 저도 제 사람들 지키기 위해서 법적으로 대응하겠습니다. 그만하세요”라고 경고했다.

OSEN

솜해인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솜해인은 1996년 생으로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으나 1회에 자진퇴교를 선택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그는 일본에서 모델 겸 가수로 활동을 하며 지난 5월에는 싱글 앨범 '미니 라디오'를 발매하며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솜해인은 가수로서 양성애자라고 커밍아웃을 하며 화제를 모은 솜해인이 어떤 행보를 보이게 될지 궁금해진다./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