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TMI NEWS’ 열애설 랭킹 공개…정모 “‘아육대’=연애의 장” 고백 [MK★TV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그룹 트랙스 출신 정모가 ‘TMI NEWS’에서 아이돌들의 연애와 관련해 고백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예능프로그램 ‘TMI NEWS’에서는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열애설 랭킹을 정리해본다.

이날 방송에서는 열애설을 인정 또는 부정했던 시간으로 살펴본 ‘제대로 짚은 리얼 러브 베스트 7’과 ‘헛다리 짚은 페이크 러브 베스트 6’을 알아본다. 태양-민효린, 현아-이던 등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는 스타 커플들 중 열애를 가장 빨리 인정한 커플은 누구였을지, 반대로 황당한 열애설에 ‘단호박’ 입장을 내놓은 스타는 누구였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매일경제

‘TMI NEWS’에서 열애설 랭킹을 공개한다. 사진=‘TMI NEWS’


또한 솔로 아티스트 정모가 인턴기자로 출연해 생생한 연예계 비화들을 공개한다.

그는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만남을 갖는 장소가 있냐는 질문에 “‘아육대’가 가장 핫한 연애의 장”이라며 “라디오 방송도 틈새시장”이라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외에도 정모는 비밀 연애를 하는 아이돌이 무대에서 남몰래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 자신의 연애 경험을 담아 작곡한 곡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아이돌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