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8월 15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다슬 기자]
문화뉴스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8월 15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친구나 이성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정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생각하는 만큼 당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경우가 의외로 많다. 새로운 일에 쏟은 노력에 대한 보상이 이루어지려 하지만, 아직 한 고비를 더 넘겨야 하니 긴장을 풀지 마라.


1936년생 운세: 새로운 음식이나 운동이 있다면 과하지 않는 선에서 시도해 보는 것도 좋겠다.
1948년생 운세: 가정이 있는 사람은 밖의 문제를 가족과 함께 상의 함으로써 해결하게 된다.
1960년생 운세: 일에도 순서가 있듯이 일을 시작하기 전에는 결과를 예측한 후 시작하는 게 좋다.
1972년생 운세: 애정문제로 고민에 빠진다.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한다면 충분한 조언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1984년생 운세: 어려움을 겪고 있던 재정적 상황이 호전된다. 누군가가 당신을 돕는 것이다.


▶소띠

오늘만큼은 안의 일 보다 밖의 일이 우선이다. 지금 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칠 수 있다. 항상 웃음과 여유로서 상대방을 대하는 게 유리하다. 사람들에게 얕보이지 않는다면 초고속 승진이 예상 되어진다. 당당하라. 구름이 흩어지고 다시 해가 내리쬐는 하루다.


1937년생 운세: 자신이 행한 일에 대하여 당당하라.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얻을 것이다.
1949년생 운세: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도전하는 것도 바람직한 일이다. 행운의 여신이 당신 곁에 있다.
1961년생 운세: 가능하면 먼 길을 떠나지 말라. 가까운 곳의 행운을 놓칠 수 있다.
1973년생 운세: 부모님이나 선배의 조언에 대해 반대하지 말고 따르는 게 좋다. 모두가 이로운 일이다.
1985년생 운세: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당신은 약간의 주의만 기울인다면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된다.


▶호랑이띠

오랜만에 일찍 귀가하여 가족 관계를 회복하는 것이 바람직한 날이다. 물질적인 풍요로움을 찾기보다는 무엇보다 정신적인 안정과 안식이 필요한 하루이다. 미리 약속하지 않은 즉흥적인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상책일 것이다. 곧 운세가 끊이지 않고 좋을 수 있으니 몸 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쓰면 이롭겠다.


1938년생 운세: 안정적인 가정 경제를 생각해야 할 때다. 불필요한 물건에 대한 관심을 버리도록 하라.
1950년생 운세: 그동안 아껴둔 능력이 있다면, 오늘 마음껏 그 능력을 과시하는 것이 유리한 날이다.
1962년생 운세: 무리한 일 처리는 뒷감당이 어렵다. 자신의 능력 범위 안에서 처리하는 것이 유리하다.
1974년생 운세: 중요한 결정을 할 때는 경험이 많은 주변 사람들과 상세하게 의논하고 결정하는 게 좋다.
1986년생 운세: 비교적 원만한 흐름의 애정관계가 유지되나, 또 다른 이성으로부터 유혹이 생길 것이다.


▶토끼띠

단순한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친구나 지인을 곤란하게 만드는 일은 피하도록 해야 한다. 소소한 곳에 지출이 생기게 될 수 있으니, 돈에 대한 씀씀이를 최대한 줄일 필요가 있다. 덕을 쌓기 좋은 날이다. 훗날 그 공으로 천금을 얻을 수 있다.


1939년생 운세: 당신에게 필요하지 않은 것은 단 한푼 이라도 비싼 것이다.
1951년생 운세: 추억에 흠뻑 빠지겠다. 초심으로 돌아갈 수 있으니, 몸과 마음이 평안할 것이다.
1963년생 운세: 옛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다. 진실한 친구가 될 수 있으니 성심껏 대하라.
1975년생 운세: 그동안 배움에 충실 하던 일이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이다. 늦은 귀가는 삼가라.
1987년생 운세: 분주한 하루로 시작하겠지만 마무리는 평온하게 될 것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15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