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갤러리아백화점, 다음 달 15일까지 '갤러리아 웨딩페어'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사진=한화갤러리아.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하반기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 부부들을 대상으로 전 지점(△명품관 △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 △진주점)에서 다음 달 15일까지 한 달여간 ‘갤러리아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 마일리지에 신규 가입하고 9월 15일(일)까지 각 지점에서 경품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9월 20일(금) 추첨을 통해 당첨된 신혼부부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유명한 다이슨 인기가전 3종(▲다이슨 V11 컴플리트 플러스 ▲TP04 공기청정기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을 증정한다.

또 웨딩페어 중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러리아카드로 결제시 사용 가능한 추가 5%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하고, 사은품으로는 갤러리아 수버니어(Souvenir) 컬렉션 PB 상품인 스웨디시드림 핸드크림 & 핸드솝 세트 또는 갤러리아 상품권 1만원권을 택일하여 선착순 증정한다.

웨딩 마일리지 고객 대상 브랜드별 혜택도 다양하다. 코스메틱, 여성의류, 남성의류, 가전, 가구 등 브랜드별로 웨딩마일리지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바우처를 제공한다. 웨딩페어 기간 중 각 지점별로 다양한 상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혼수 마련을 제안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4일간 해외명품 럭셔리 페어를 진행, 겐조, 에스카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소니아 리키엘 등의 명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8월 16일(금)부터 22일(목)까지 독일 명품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 팝업 스토어를 진행 최대 5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수원점에서는 다우닝, 나뚜찌 등이 참여하는 웨딩 축하 소파 특별 상품전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웨딩페어 기간 중에는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만 해도 웰컴 기프트를 증정한다.”며 “구매금액별 다양한 혜택과 적립금액의 최대 7%까지 돌려주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스마트하게 혼수를 마련할 수 있도록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