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유열의 음악앨범’ 정해인 “‘해투4’ 출연결심? 유재석 팬…팬미팅 영상 감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유열의 음악앨범’ 정해인이 ‘해피투게더4’ 출연 이유로 유재석을 향한 팬심을 꼽았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해투 음악앨범’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정해인과 김고은, 김국희, 정유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MC 유재석은 “오늘은 조세호 씨가 열번 웃기는 것보다 정해인 씨의 한 컷이 소중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매일경제

‘해피투게더4’ 정해인이 유재석을 향한 팬심을 전했다. 사진=‘해피투게더4’ 방송캡처


정해인은 “워낙 숫기도 없고 말주변이 없어서 예능 출연에 걱정이 많았다. 그래도 유재석 선배님을 좋아하고 팬이어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첫 예능 토크쇼 출연이라고 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유재석은 같은 소속사인 정해인에 대해 “실제로 뵌 적은 없다. 팬미팅을 한다고 해서 축하 영상을 한번 보낸 적 있다”고 말했다. 이에 정해인이 “정말 감사드린다. 팬미팅 영상에 유재석 선배님이 나오니까 팬들이 환호했다”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그 이후에 잘되는 걸 보니 내가 한 일중에 잘하는 일로 손꼽히고 있다”고 너스레 떨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정해인은 오는 28일 개봉을 앞둔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감독 정지우)에서 김고은과 호흡을 맞췄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