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악마가' 송강, 홍보요정으로 깜짝 변신.."본방사수 부르는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소담 기자] 배우 송강이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홍보 요정으로 나섰다.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송강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몬테네그로에서 온 음악천재 루카로 변신한 송강은 매주 다채로운 매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오늘(17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송강은 극 중 루카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첫 촬영을 위해 찜질방에 나타난 그는 평범한 찜질복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는가 하면, 양머리로 완성된 반전 귀여움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을 자아내기도.

찜질방에 올 때마다 꼭 먹는다는 이른바 '송강 정식'을 기다리는 동안 본방 사수 독려도 잊지 않았다. "해외에서 온 루카라는 캐릭터는 되게 해맑은 아이예요. 하지만 속마음이 어떨지는 방송으로 확인해주세요"라며 캐릭터 소개로 운을 뗀 그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열심히 찍고 있으니까 본방 사수 부탁드립니다"라는 귀여운 당부의 인사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악기 연주부터 세르비아어까지 작품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배우 송강. 그의 연기 열정이 탄생 시킨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루카는 등장인물들과의 케미를 책임지며 흥미로운 전개를 이끄는 인물로 주목받고 있다. 아직 밝혀지지 않은 그의 정체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앞으로 남은 이야기에서 그려질 그의 활약상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