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삼성전자, ‘갤럭시 팬 파티’ 개최…갤럭시노트10 5G 출시 기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김도현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10 5G 출시 기념행사를 열었다.

18일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는 '갤럭시 팬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4회차를 맞는다.

지난 16일 경남 부산에서 막을 연 갤럭시 팬 파티는 갤럭시 팬들이 직접 만든 콘텐츠와 아이디어를 연출했다. 행사가 개최되는 5개 도시의 대학생 팬들이 '도시 별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파티를 시작한다.

삼성전자는 '행사 현장도 밀레니얼 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해 더욱 감각적으로 구성된다'며 '갤럭시 팬들은 파티 공간 어디에서나 인생샷을 남길 수 있고, 유명 아티스트 노보와 제작한 네온 타투 스티커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예능인 홍윤화,김민기 부부,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팬들이 직접 응모한 팬 스토리를 소개한다. 가수 타이거 JK와 윤미래는 팬 스토리를 주제로 만든 음원을 '팬 스토리 라이브' 무대에서 공개한다. 김하온, 장범준, 샘김 등도 무대를 꾸민다.

갤럭시 팬 파티는 부산, 대구에 이어 오는 23~24일 서울, 오는 30일 대전, 오는 31일 광주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갤럭시 팬 파티는 갤럭시 노트10 5G,갤럭시 노트10+ 5G 사전 예약자를 포함, 갤럭시의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dobest@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