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구혜선, 안재현과 불화 고백…오늘(18일) 방송 '미우새'는 어쩌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과 불화를 겪고 있음을 고백해 파장이 예상된다.

구혜선은 1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는 글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구혜선은 “다음 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해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 진실 되기를 바라며”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구혜선은 안재현과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메시지에서 안재현은 “당신이 준 합의서와 언론에 올릴 글을 다음주에 내겠다고 ‘신서유기’ 측과 이야기를 나눴다”고 말했고 구혜선은 “다음 주가 아니고 엄마 상태보고. 나에게 ‘신서유기’가 내 엄마 상태보다 중요한건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에 안재현이 “이미 합의된 거고 서류만 남았다. 지금은 의미가 없는 만남인 것 같다. 예정대로 진행하고 어머니는 만나겠다”라고 하자 구혜선은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달라”고 요구했다.

구혜선의 불화 고백의 불똥은 오늘(18일) 방송 예정인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튀었다. 구혜선은 최근 스페셜 MC로 ‘미운 우리 새끼’ 촬영을 마친 상태. 앞서 공개된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날 구혜선은 ‘첫 키스’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결혼 생활까지 공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날 오전 갑작스럽게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과의 불화를 폭로해 ‘미운 우리 새끼’ 제작진은 난감한 상황에 놓였다. 이에 대해 제작진 측은 해당 내용을 방송에 내보낼지 여부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tvN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