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아로마티카, 올리브영 강남본점에서 ‘두피 리프레쉬 클래스’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아로마티카가 ‘두피 리프레쉬 클래스’를 진행했다. 제공|아로마티카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는 지난 13일 올리브영 강남 본점에서 ‘아로마티카 두피 리프레쉬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우수 고객 대상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여름철 두피와 모발을 위한 리프레쉬 케어법을 주제로 아로마티카의 대표 헤어케어 제품 소개, DIY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올리브영 1위 샴푸인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올리브영 2019년 1~6월 매출액 기준 샴푸 부문 1위)와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신제품 ‘퀴노아 프로틴 샴푸’ 등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실리콘오일 등은 배제하고 식물 유래 원료의 영양을 풍부하게 담은 아로마티카의 베스트 헤어 케어 제품을 클래스 참가자들이 직접 살펴보고 체험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클래스가 진행되었다.

특히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민가든과 함께 진행한 ‘나만의 두피 리프레싱 토닉 만들기’는 자신의 두피 고민과 취향에 따라 아로마티카의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골라 직접 맞춤형 두피 토닉을 만드는 이색 체험으로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 다양한 두피 고민과 해결책을 함께 나누고 헤어 케어법을 공유하는 Q&A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됐다.

아로마티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형운 팀장은 “고객들에게 아로마티카의 베스트 헤어 케어 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동시에 리프레쉬한 두피 케어법을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아로마티카를 체험할 수 있는 접점을 보다 다양하게 늘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로마티카는 8월 한달 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베스트셀러 샴푸를 특가에 선보이는 ‘핫썸머 헤어 가득 리프레쉬하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다양한 식물 유래 천연 성분을 담아 비건소사이어티 인증을 획득한 저자극 두피 스케일링 샴푸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와 천연 티트리 오일과 디콕션 추출법으로 직접 우려낸 티트리 추출물을 담아 두피 쿨링 케어와 피지 조절을 돕는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2종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