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10K' 두산 린드블럼, 롯데전 7이닝 3실점 '19승 요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잠실, 채정연 기자] 두산 베어스 조쉬 린드블럼이 7이닝 3실점 호투로 시즌 19승을 달성했다.

린드블럼은 18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맞대결에서 선발 등판해 7이닝 6피안타 1볼넷 10탈삼진 3실점으로 잘 던졌다. 타선이 11득점을 지원하며 승리 요건을 갖췄다.

1회 김동한을 1루수 뜬공, 조홍석을 삼진, 전준우를 2루수 땅볼로 잡아내 삼자범퇴로 마쳤다. 2회 이대호를 좌익수 플라이, 윌슨을 삼진, 정훈을 1루수 뜬공 아웃시켰고, 3회 나경민-안중열-강로한도 삼진 1개 포함 전부 범타로 마무리했다.

4회 선두타자 김동한에게 첫 안타를 내주며 동시에 위기가 시작됐다. 조홍석에게 볼넷을 내줬고, 전준우의 중견수 플라이 때 김동한이 3루로 향해 1사 1,3루가 됐다. 이대호에게 안타를 맞아 결국 실점했지만 윌슨과 정훈을 차례로 삼진 돌려세웠다.

5회 나경민을 유격수 뜬공, 안중열을 중견수 뜬공, 강로한을 삼진 처리하며 안정을 찾았다. 6회 김동한의 안타, 조홍석의 2루타 후 전준우의 우익수 희생플라이로 한 점을 더 내줬고, 이대호를 1루수 실책으로 출루시키며 3실점째를 기록했다.

7회 나경민에게 안타를 맞은 린드블럼은 나종덕-강로한을 삼진 처리했다. 김동한의 2루타로 2사 2,3루에 몰렸으나 조홍석을 1루수 뜬공으로 잡아내 실점하지 않았다.

8회 마운드에는 최원준이 올랐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