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손흥민이 돌아온다…기성용과 '코리안 더비' 성사될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SPOTV NOW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슈퍼 쏘니' 손흥민이 돌아온다.

토트넘의 명실상부 에이스인 손흥민이 뉴캐슬과의 복귀전에서 마수걸이 골을 터트릴 수 있을까. 이번 경기는 손흥민과 기성용의 맞대결 가능성도 높아 국내 팬들의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토트넘과 뉴캐슬의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경기는 오는 25일 일요일 밤 12시 20분 스포티비(SPOTV),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손흥민은 퇴장 징계로 아쉽게 1,2라운드 경기를 결장했다. 토트넘은 지난 2경기에서 1승1무의 성적을 거뒀으나, 손흥민의 공백으로 인해 다소 답답한 공격 전개를 보였다. 승격팀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힘들게 역전승을 거뒀고, 맨시티전에서도 졸전 끝에 무승부를 기록했다.

맨시티와 비긴 후 포체티노 감독도 "아직 스쿼드가 완성되지 않았다"며 '주 득점원' 손흥민의 부재를 아쉬워했다. 오랜 기다림도 잠시, 손흥민이 복귀한다. 현재 토트넘에서의 손흥민 입지는 확고하다. 손흥민은 프리시즌에서도 가벼운 몸놀림을 보였고, 충분한 휴식도 취했기에 첫 경기부터 선발로 나서 팀 공격에 활기를 불어넣을 확률이 높다.

예열을 마친 손흥민은 이제 뉴캐슬전에서 시즌 첫 출격에 나선다. 자연스레 기성용과의 '코리안 더비'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기성용은 지난 노리치전에서 선발 출전해 75분을 소화한 바 있다. 18-19 시즌엔 아쉽게 무산됐던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현 주장'과 '전 주장'의 만남이 이번에는 성사될 수 있을까.

손흥민의 시즌 첫 출전부터 코리안 더비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될 토트넘과 뉴캐슬의 맞대결은 오는 25일 일요일 밤 12시 2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한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프리미어리그의 전 경기가 생중계되며, 경기 하이라이트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