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위대한 쇼` 송승헌 "`60일, 지정생존자` 지진희와 많이 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위대한 쇼' 송승헌이 '60일, 지정생존자'와의 차별점을 설명했다.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 김정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 신용휘 감독이 참석했다.

'위대한 쇼'는 '60일, 지정생존자'에 이어 편성됐다. 두 작품은 '정치'를 소재로 삼고 있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다. 그렇다면 두 작품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송승헌은 "제 자신이 정치인 역할을 할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다"면서 "'60일, 지정생존자'의 지진희 선배님이 연기한 박무진은 멋지고 정의로운 인물이다. 반면 '위대한 쇼'의 위대한은 많이 다르다. 위대한이라는 인물은 패륜아 이미지를 세탁하기 위해 4남매를 받아들이면서 다양한 일을 겪는다. 정치인이지만 정치를 내세우진 않는다. 사건들을 겪으면서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위대한 쇼'는 전직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금빼지가 필요한 정치인과 아빠가 필요한 사남매의 날벼락 같은 만남이 웃음, 감동, 재미까지 아우르는 환상 시너지를 일으키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위대한 쇼'는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오는 26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shinye@mk.co.kr

사진=강영국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