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최희서 '아워 바디', 9월26일 개봉확정…메인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영화 '아워 바디' 포스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아워 바디'가 개봉일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불확실한 미래에 지친 청춘 '자영'이 달리는 여자 '현주'를 우연히 만나 달리기를 시작하면서 세상 밖으로 나오는 이야기를 남다른 감성으로 접근한 영화 '아워 바디'가 아름다운 색감과 청춘의 미묘한 감정선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를 선보여 이목이 집중된다. '아워 바디'는 지난해 각종 영화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쓴 배우 최희서가 연기 변신과 도전이 돋보이는 주인공 ‘자영’ 역을 맡아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아워 바디'는 8년간 행정고시에 번번이 떨어지면서 공부와 삶에 모두 지친 31살 청춘 ‘자영’이 달리기를 통해 삶의 변화를 맞이하게 되는 모습을 섬세한 시선으로 보여준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따스한 햇살과 선선한 바람이 느껴지는 한강의 노을을 배경으로 주인공 ‘자영’이 달리다가 잠시 호흡을 가다듬고 있어 시선을 끈다. 이러한 모습에는 달리기를 통해 세상 밖으로 나오는 이 시대 청춘 ‘자영’이 삶의 무게에 고민하는 모습과 멈추고 싶은 순간 달리기 시작할 의지가 담긴 모습까지 섬세한 감정선이 찰나의 순간에 함께 담겨 있어 ‘자영’의 다음 걸음이 어디로 향하게 될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포스터 중간 “멈추고 싶은 순간, 달리기 시작했다”라는 카피는 호흡을 가다듬은 ‘자영’이 변화를 향해 달리기 시작해 과연 그 달리기의 끝엔 어디에 서 있을지 궁금하게 하며 관심을 모은다.

최희서의 연기 변신과 도전이 돋보이는 첫 주연작으로 개봉 전부터 국내외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워 바디'는 오는 9월 26일 개봉해 관객들과 함께 달릴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