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배우 수현, 열애 인정 "서로 향한 깊은 신뢰로 ♥ 키워..따뜻한 시선 부탁"[공식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수현/사진=헤럴드POP DB


배우 수현이 열애를 인정했다.

22일 배우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수현씨는 현재 만나는 분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던 중 얼마전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소속사는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배우 수현이 한국계 미국인인 스타트업 기업 대표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친구로 지내오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 사랑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수현은 지난 2015년 미국 메이저 스튜디오인 마블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음은 수현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수현씨 소속사 문화창고입니다. 금일 보도된 수현 배우의 열애설에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수현씨는 현재 만나는 분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던 중 얼마전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