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나혼자산다 화사 머리 빗, '화사효과' 실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나혼자산다 화사 머리 빗, '화사효과' 실감

메트로신문사

지난 23일 방송된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등장한 화사의 머리 빗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사는 이번 방송에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동대문 쇼핑을 떠났다. 특히 화사는 이날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긴 머리를 정돈하는 아이템으로 빗을 사용해 관심을 모았다. 빗질만으로 헝클어지고 엉킨 머리를 차분하고 매끄럽게 연출한 것이다.

그동안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보여준 화사 모습은 내츄럴 그 자체였다. 긴 머리로 상투를 튼 모습이 시청자 사이에서 가장 인상적인 장면으로 꼽힐 정도였다. 실제로 방송에서 헤어를 관리하는 화사의 모습은 상대적으로 찾아보기 어려웠다. 이에 화사가 사용한 빗이 대체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했다.

게다가 화사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며 곱창, 김부각, 간장게장, 자동차 등 숱한 이슈거리를 만들어왔다. 이에 헤어 브러쉬에 대한 시청자 관심도 또한 높아질 수밖에 없었던 것. 실제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어하는 시청자 반응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화사가 사용한 빗은 영국 프리미엄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엔젤에서 출시한 탱글엔젤 프로 제품으로 밝혀졌다. 이 제품은 모발 표면의 큐티클을 정돈해 빗질만으로 손상모를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엉키고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빗어 탁월한 머릿결 보호 효과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헤어 브러쉬다.

최규춘 기자 ch9720@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