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어게인TV] '사랑은 TV를 싣고' 연세대 우지원, 빨간색 김치도 안먹은 사연..."연고전 시합 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KBS1TV '사랑은 TV를 싣고'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우지원이 연고전에 대해 입을 열었다.

23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된 KBS1TV '사랑은 TV를 싣고'에서는 우지원의 등장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90년대 농구선수 우지원이 등장했고, 출연진들은 우지원에게 농구 계기를 물었다.

우지원은 연세대학교 법대 출신이라며 "체육 특기생이 지원 가능했던 학과 중 법대, 신방과, 행정학과밖에 없어서 법대를 지원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우지원은 "연세대는 저하고 김훈, 서장훈, 문경은, 이상민이었다"며 "농구 경기 있는 날이면 체육관 앞에 표를 구매하려는 팬들로 들떠서 콘서트장 같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지원은 "고려대와 시합을 앞두고 일주일쯤 남으면 김치도 잘 안 먹는다"며 "빨간색이 들어간 옷도 잘 안 입고 그랬다"고 말했다.

또 우지원은 농구를 못하게 될 뻔한 아찔한 사연을 전했다.

우지원은 "11세에 처음으로 농구를 시작했지만 1년 뒤 교통사고로 오른 팔을 크게 다쳤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샀다.

그러면서 우지원은 그 사고 때문에 지금도 오른팔이 휘어진 상태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지원은 “앞으로 운동을 할 수 없을 거라는 의사의 말에 좌절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지원은 "국가대표 되는게 꿈이었다"며 정말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