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주말n입사지원] 코오롱그룹·한국교육방송공사·영풍전자 등 채용 소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오롱그룹·한국교육방송공사·영풍전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휴온스그룹 등 채용 진행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24일 구인구직 플랫폼 사람인에이치알(143240)에 따르면 코오롱그룹·한국교육방송공사·영풍전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휴온스그룹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코오롱그룹은 신입·경력 정기공채를 진행한다. △코오롱 △코오롱 인더스트리 제조 △코오롱 글로텍 △코오롱베니트 △코오롱제약 각 계열사에서 모집한다. 계열사별로 모집 부서와 신입,경력 채용 여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등이 다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8월 27일까지 채용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다.

한국교육방송공사(EBS)는 2019년도 공개채용을 한다. 신입은 △PD △기자 △카메라 △방송기술에서 모집하며 경력은 △법무(변호사) △가상(버츄얼)세트 디자인 △컴퓨터그래픽(문자) △인사(급여) △이러닝 콘텐츠 기획 △회계·세무 등이다. 지역·학력·성별 및 연령 제한 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경력의 경우 해당 경력 1년 이상을 필요로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인성검사·실무역량평가(실무면접평가) △최종면접순이다. 지원은 8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영풍전자는 각 부문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제조관리 △제조팀 △품질(CS) △품질(QA)이다. 응시자격은 신입의 경우 대졸 이상의 학력 보유자 및 토익 750점, 토익스피킹 5급 이상 등의 어학 점수 보유자다. 단,제조관리와 제조팀의 경우 초대졸 이상 지원이 가능하다. 경력은 해당 분야 직무경력 1년 이상을 요구한다. 관련 전공 이수자와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8월 27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또는 이메일 접수를 통해 진행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태안사업본부 CC영업팀 각 부문 신입·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식음(F&B) △조리사 △프런트 등이다.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동종업계 근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건강검진순이다. 지원은 8월 31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휴온스그룹은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휴온스 글로벌 △휴온스 △파나시 △바이오토피아 △휴이노베이션 △휴메딕스의 각 계열사에서 모집한다. 각 계열사 별로 모집 부서와 신입·경력 채용 여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적성검사 및 2차 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접수는 8월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