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엑시트', 개봉 25일째 800만 돌파(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영화 ‘엑시트’ 800만 돌파 인증샷.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영화 ‘엑시트’가 8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엑시트’는 개봉 25일째인 24일 오전 누적 관객 수 800만을 넘어섰다. ‘엑시트’는 개봉 전 한화 및 외화 경쟁작들 대비 약체라는 평도 있었으나, 웃음과 스릴감이 조합된 신선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연출 등으로 호평 받았다. 이에 개봉 4주차에도 예매율 및 박스오피스 정상권을 유지하며 변함없는 흥행세를 과시하고 있다.

‘엑시트’의 흥행 신바람은 관객들의 호평과 입소문의 힘이 크다. 영화에 대한 뜨거운 호평 릴레이를 입증하듯 개봉 25일이 지난 지금도 CGV골든에그지수는 부동의 97%, 네이버 관람객 평점은 9점 대를 계속 기록 중이다. ‘엑시트’의 흥행 추이는 상반기 흥행 대성공을 거둔 ‘알라딘’과도 닮았다. 개봉 한 달 가까이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는 관람 후 평점과 쟁쟁한 신규 경쟁작들 사이에서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벗어나지 않는 저력, 개봉 3-4주차에도 예매율 상위권 유지와 역주행을 반복하는 기복 없는 흥행세까지 닮은 행보를 걷고 있다. 무엇보다 온 가족이 부담없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이야기적인 매력이 관객들의 선택과 맞아 떨어진 것으로 보인다.

800만 관객 돌파를 축하하며 조정석, 임윤아, 이상근 감독이 찍은 인증샷도 공개됐다. 사진 속 밝게 웃고 있는 배우와 감독은 불꽃놀이를 활용해 숫자 800을 그린다. 이 인증 사진은 영화 속 장면과 연관돼 있어 영화를 본 관객이라면 특별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