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원더랜드 소년" '프듀X101' 김민규, 힐링을 부르는 비주얼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김민규가 힐링을 부르는 화보를 공개했다.

김민규는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9월 호를 통해 깨끗하고 담백한 비주얼과 청초한 매력을 발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끌어당겼다.

공개된 화보 속 김민규는 오버핏의 터틀넥 니트와 모자 등 포근하고 순수한 스타일링으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또 다른 컷에서는 티셔츠와 셔츠, 스카프 등을 믹스 매치해 자유분방함 속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OSEN

또한 함께 공개된 클로즈업 컷에서는 크고 또렷한 눈과 짙은 눈썹, 깨끗한 피부 등 선명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끈다. 김민규의 트레이드마크인 긴 속눈썹과 눈동자가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낸 것은 물론 반짝이는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동심을 간직한 원더랜드 소년의 탄생을 알리는 사랑스러운 화보를 완성한 것.

김민규는 이번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다양하게 변신하는 김민규를 보여주고 싶었어요. 평소 잘 알지 못했던 여러 가지 패션에 도전해서 재미있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첫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솔직한 눈빛과 열정으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OSEN

한편, 힐링을 부르는 비주얼이 매력적인 김민규의 이번 화보는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9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김민규는 오는 25일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첫 팬미팅을 개최,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데이즈드 코리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