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송유빈·김소희 추정 사생활 사진 유출…진한 키스에 열애설까지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마이틴 출신 송유빈, 아이비아이 출신 김소희로 추정되는 사생활 사진이 유출댔다.

24일 다수의 SNS 및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송유빈, 김소희로 추정되는 사생활 사진이 확산되고 있다.

해당 사진에는 마스크를 착용한 남녀가 얼굴을 반쯤 드러낸 채 키스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옆 모습일 뿐이지만 누리꾼들은 사진 속 인물을 송유빈, 김소희로 추측하고 있다.

두 사람은 소속사 뮤직웍스에서 한솥밥을 먹던 사이로, 김소희는 지난달 소속사를 떠났다. 이들은 2017년 김소희의 신곡 '소복소복'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현재 송유빈이 소속된 더 뮤직웍스 측은 연락을 받지 않고 있는 상태다.

한편 송유빈은 Mnet '슈퍼스타K6'로 얼굴을 알린 후 지난 2017년 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했다. 올해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김소희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 데뷔조 아이오아이에 합류하진 못했으나 파생 그룹 아이비아이로 데뷔해 짧은 활동을 경험했다. 솔로가수로도 활동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