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변신' 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흥행 판도 바꿨다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8월 극장가에 흥행 지각 변동을 일으킨 영화 '변신'(감독 김홍선)이 3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공포 스릴러 '변신'의 흥행 기세가 거세다. '변신'은 개봉 3일째인 23일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개봉 첫날 모두의 예상을 깨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흥행 대이변 소식에 이어 이제는 공포 신드롬으로 진화하고 있는 것. '변신'은 개봉일부터 3일 연속으로 '분노의 질주: 홉스&쇼', '엑시트', '광대들: 풍문조작단', '봉오동 전투' 등 국내외 경쟁작들을 제치고 정상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처럼 '변신'이 괄목할 만한 흥행 레이스를 펼칠 수 있었던 데에는 무엇보다 ‘공포물’에 목말랐던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이 가장 큰 영향을 끼쳤다. 2019년 들어서 더더욱 한국 공포물의 선전을 볼 수 없었던 극장가에 '변신'이 새로운 스토리, 새로운 컨셉으로 등장한 것. 특히 스타 배우를 기용하기보다 연기력을 갖춘 베테랑 배우 성동일, 배성우, 장영남과 영화 경험이 적은 신예 배우 김혜준, 조이현, 김강훈을 캐스팅한 점도 신선하게 작용했다.

한편 영화 '변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벌어지는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로 절찬 상영 중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