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선녀들’ 조진웅, 깜짝 노래 실력 공개 “부산에 가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에서 조진웅의 노래 실력이 깜짝 공개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역사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이하 ‘선녀들’)-리턴즈’ 2회에서는 아름다운 도시 부산으로 역사 여행을 떠나는 설민석-전현무-조진웅-B1A4 산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식도 넘치고 흥도 넘치는 부산 여행이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

이런 가운데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녀들’ 영상에서는 조진웅의 숨은 노래 실력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최백호의 ‘부산에 가면’을 부르는 조진웅의 모습이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저격한 것. 여기에 능청스러운 입담까지 예고한 조진웅의 무한 매력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조진웅은 부산하면 빼놓을 수 없는 노래 ‘부산 갈매기’를 선창하며 제대로 부산의 흥을 전하기도 했다. 이러한 조진웅의 화끈한 리드에 전현무, 설민석, 산들은 한 목소리로 ‘부산 갈매기’를 합창했다고. 부산의 멜로디에 얼큰하게 취한 이들의 모습은 버스 안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진웅의 깜짝 노래 실력은 물론, 역대급 ‘흥 폭발’ 여행을 예고하고 있는 부산 역사 투어. 이 모든 것이 공개될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2회 부산 편은 25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된다.

한편 누리꾼들은 포털 사이트와 SNS를 통해 “조진웅 멋져! 으른섹시!”, “연기에 노래까지 잘하다니 조진웅 멋있다”, “부산 출신 연예인 조진웅, 산들 나와서 더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