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제7회 ‘부코페’, 친근한 코미디로 웃음 선사 “소통의 재미 가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제7회 부코페 사진=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

국내외 유명 코미디 아티스트들과 직접 소통하는 ‘코미디스트리트’가 오늘부터 시작된다.

지난 23일 부산에서 진행된 제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 개막식에서는 대세 중에 대세 박내래가 MC로 부산을 축제의 장으로 이끌어 갔다.

이날의 무대에서는 가수 세븐(SE7EN)의 화려한 댄싱 무대와 개가수(개그맨+가수)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UV가 흥겨운 무대를 선보여 수많은 취재진과 부산 해운대를 가득 매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화려한 막을 올렸다.

여기에 국내 최정상 코미디 아티스트들과 유튜브 크리에이터등이 대거 출동한 블루카펫과 퍼포먼스 공연팀들의 탄탄하고 완성도 높은 갈라쇼 무대까지 알차게 채워지면서 아시아 최대 코미디페스티벌의 명성에 걸맞는 시작을 알렸다.

축제의 열기로 가득한 24일 부코페에서는 ‘코미디스트리트’를 선보이며 친근한 코미디로 유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미디스트리트’는 가족, 연인, 친구, 3대(代)가 모두가 웃을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하고 함께 즐기는 코미디로 관객들과 만나기 위해 준비 중인 것.

무료 코미디 공연인 ‘코미디스트리트’에서는 ‘Flying Dutchmen’, ‘Duo Full House’, ‘MIK magic’, ‘Tape Face’, ‘Victor’, ‘마트쇼’, ‘Perdo Tochas’, ‘My Circus’, ‘매직유랑단’, ‘기타리스트 정선호’등 국내외 유명 퍼포먼스 팀들이 참가하는 공연을 눈앞에서 생생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코미디스트리트’는 이날부터 오늘 31일까지 8일간 해운대 구남로에서 펼쳐지며 부산 거리를 관객과 교감하는 코미디의 장을 펼칠 계획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