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MOON, 오늘(24일) 신곡 발표…식케이와 두 번째 의기투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MOON 컴백 사진=밀리언마켓

가수 MOON(문)이 자작곡으로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MOON은 24일 오후 6시 더블 싱글 'Day N Nite(데이 앤 나이트)'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첫 번째 트랙인 'Now(나우)'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감각적인 가사와 세련된 무드가 여운을 남긴다. 두 번째 트랙인 'Day N Nite(Feat. SIK-K)’는 하이어뮤직 래퍼 식케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강렬한 래핑으로 MOON과 매력적인 조화를 완성했다.

특히 MOON은 최근 식케이의 싱글 'Is It Love?(이즈 잇 러브?)'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특별한 인연을 맺었고, 신곡 'Day N Nite'로 두 번째 호흡을 이어가며 안정적인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더블 싱글에서 MOON은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드러냈으며, 여기에 힙합씬 대세 프로듀서 GXXD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전반적인 퀄리티를 높였다.

지난해 10월 첫 번째 싱글 '밀리언(MILLION)(Feat. Dok2)' 음원을 공개하며 핫데뷔 한 MOON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유니크한 음색으로 대세 신예 대열에 합류했다. 데뷔곡 '밀리언'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도 작사•작곡을 하며 초고속 성장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10개월 만에 더욱 성장한 싱어송라이터로 돌아온 MOON의 더블 싱글 'Day N Nit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