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장대현, 솔로 데뷔앨범 '필 굿' 발매… 팬들과 함께 콘서트로 자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장대현이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건다.

장대현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1st 싱글 앨범 '필 굿(FEEL GOOD)'을 발매한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이날 장대현은 'VIP 런치 데이트'와 '장대현 1st 솔로 데뷔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낮 12시 30분 'VIP 런치 데이트'를 선진행한 후 '장대현 1st 솔로 데뷔 팬 콘서트'를 열고 라이브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데뷔 앨범 '필 굿(FEEL GOOD)'에는 장대현만의 매력이 가득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던져(FEEL GOOD)'는 장대현이 작사가로 변신해 전체 멜로디와 랩 메이킹을 맡는 등 아티스트 적인 면모를 뽐낸 곡이다. 리드미컬한 R&B 베이스의 POP 곡으로, 장대현의 액티브한 랩과 감성적인 보컬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던져(FEEL GOOD)'를 통해 장대현만의 음악적 색깔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조나스 브라더스(Jonas Brothers),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를 비롯 수많은 아티스트의 곡을 작업한 히트 작곡가 드루 리안 스콧(Drew Rian Scott) 및 제이켠과 빈티지(Bintage), 고석인, 소파(Sofar), A.Wright, T.A Shark 등이 작곡가가 참여해 R&B 기반의 힙합 사운드를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앞서 장대현은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오디오 프리뷰 영상 등을 차례로 공개하며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지난 2018년 그룹 레인즈 활동 종료 후 각종 예능 활동으로 팬들을 만난 장대현은 이번 솔로 데뷔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역량을 제대로 발휘할 예정이다.

솔로 데뷔를 앞두고 15kg 감량에 성공하며 한껏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한 장대현만의 힙한 스타일, 트렌디한 음악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선보일 장대현의 행보에 대한 관심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1st 싱글 앨범 '필 굿(FEEL GOOD)'을 발매하는 장대현은 활발한 음악 및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