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2020 KBO 드래프트 1라운드 지명 선수들의 `10인10색` 포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노기완 기자

2020 KBO 신인드래프트 1라운드 지명을 받은 선수들이 당찬 입단 포부를 밝혔다.

26일 2020 KBO 신인드래프트가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2차 1라운드 전체 1순위로 NC다이노스의 지명을 받은 정구범은 “일단 뽑아주신 NC에게 감사하다.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해주신 감독님에게 감사드린다. 항상 뒤에서 도와주시는 부모님께도 감사드린다. 열심히 해서 빨리 1군에서 뵙겠습니다”라고 답했다.

매일경제

2020 KBO 신인드래프트 1라운드 지명을 받은 선수들이 당찬 입단 포부를 밝혔다. 사진=MK스포츠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트윈스의 지명을 받은 김윤식은 “LG트윈스라는 좋은 구단에서 1순위로 지명되어서 영광이며 감사드린다. 부상으로 1년 늦었지만, 더 착실히 준비해서 LG트윈스가 우승하는데 큰 공헌하는 투수가 되겠다”라고 답했다.

롯데 자이언츠의 지명을 받은 홍민기는 “롯데 자이언츠에 입단하게 되어서 굉장히 영광이다. 열심히 해서 빨리 1군 무대에 올라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키움 히어로즈의 지명을 받은 이종민은 “저를 뽑아주신 키움 히어로즈 구단 관계자들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저를 뽑아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내내 열심히 하겠다. 지금까지 가르쳐 주신 감독님과 코치님께 감사드리며, 부모님께 감사드린다”라고 답했다.

두산 베어스의 지명을 받은 장규빈은 “일단 두산 관계자님께 감사드린다. 기대에 저버리지 않게 꼭 열심히 해서 내년에 뵙겠다”고 답했다.

SK와이번스의 지명을 받은 전의산은 “SK라는 팀에 지명받게 되어서 정말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이 자리에 올 수 있게 해주신 부모님과 감독님과 코치님께 항상 고맙고 존경스럽다고 말하고 싶다. 팀에 보탬이 되는 선수, 성실한 선수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dan0925@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