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아이돌리그' ITZY 채령 "'호텔 델루나' 정주행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명진 기자] 최단기간 공중파 1위, 데뷔곡 기준 음악방송 최다 1위 등 연일 신인 걸그룹 기록을 경신하며 ‘괴물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ITZY(있지)의 팔색조 매력이 STAR K(스타케이) ‘아이돌 리그’를 통해 공개된다. ITZY(있지)는 지난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의 활동을 끝냈지만, 8월 말 촬영된 STAR K(스타케이) ‘아이돌 리그’에서 오는 6일 만날 수 있어 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가상 아육대 리포팅’, ‘얼음 앙코르 무대 재연’, 선배 아이돌 그룹 칼군무 등 ITZY(있지)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아이돌 리그’는 오는 금요일 저녁 6시 STAR K(스타케이)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에서 공개된다.

집순이로 유명한 채령은 “샤워 후 누워서 드라마 보는 게 좋다”며 “활동 끝나면 ‘호텔 델루나’를 볼 것”이라고 말해 세간의 소문이 사실이었음을(?) 밝혔다. 인생 드라마들을 꼽으며 집순이이자 드라마 팬임을 인증하기도 했다고. 이외에도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각인시킨 채령의 모습은 STAR K(스타케이) ‘아이돌 리그’에서 만날 수 있다.

춤, 노래, 예능감까지 갖춘 최고의 신인 걸그룹 답게 ITZY(있지)는 ‘칼군무’ 또한 선보였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의 대표곡 ‘어머님이 누구니’부터 같은 회사 선배 그룹인 트와이스의 ‘FANCY’까지 한 몸처럼 소화한 ITZY(있지)의 ‘아이돌 리그’ 영상은 STAR K(스타케이)의 홈페이지 및 유튜브 계정에서 6일 저녁 6시 공개된다. STAR K의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에서는 시청 소감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촬영 현장에서 찍은 ITZY(있지) 멤버들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