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호텔 델루나' 이태선, KBS 드라마스페셜 '렉카' 캐스팅…주인공 태구 役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나무엑터스 제공


[OSEN=장우영 기자] ‘호텔 델루나’에서 연우 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이태선이 KBS 드라마 스페셜로 시청자들과 다시 만난다.

5일 나무엑터스는 이태선이 KBS2 드라마 스페셜 ‘렉카’ 주인공 태구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태선이 연기하는 태구는 교통사고 차량을 운반하는 렉카 사설 기사다. 우연히 납치된 여자 아이를 목격하고 범인을 잡기 위해 숨 막히는 추격전을 벌이며 화려한 액션 스릴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연우 역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며 안방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이태선은 강렬한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이전 작품들에서 주로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부터 눈물샘을 자극하는 감정 연기를 보여줬기에, 이태선이 액션 스릴러 장르로 돌아온다는 소식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태선은 2016년 드라마 ‘딴따라’로 데뷔한 뒤 ‘슬기로운 감빵생활’, ‘슈츠’,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경험을 차곡차곡 쌓아올렸다. ‘호텔 델루나’를 통해 연기 포텐을 터뜨리며 라이징 스타로서의 서막을 알렸다.

KBS2 드라마 스페셜 ‘렉카’는 오는 10월 11일 방송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