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저스티스' 김주미 "첫 작품 초심 잃지 않을 것" 종영 소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KBS 2TV 수목드라마 '저스티스'에 출연한 레이디스 코드 멤버이자 신예 김주미(주니)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주미는 '저스티스'에서 메탄올 사건 피해자인 심선희 역을 맡아 심각한 시력 손상을 겪어 억울함을 호소하는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 초점 없는 눈을 통해 절박한 감정까지 섬세하게 그려내는 연기로 신 스틸러의 등장을 예고하기도 했었다.

'저스티스'로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게 된 김주미는 6일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첫 작품에서부터 좋은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분들과 촬영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다. 처음이라 부족한 게 많았는데 촬영 내내 떨지 않게 잘 이끌어 주시고 재미있는 분위기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제작진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어 "첫 공중파 드라마에 캐스팅이 되었을 때 설렘을 잊지 못할 거다. 믿고 맡겨 주신 만큼 앞으로도 초심 잃지 않고 성장해서 좋은 작품으로 많이 찾아뵐 테니 기대해 주시고, 다음 작품에서 꼭 다시 뵐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앞으로 포부를 밝혔다.

김주미는 더 좋은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저스티스'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과 옆에서 항상 응원해 준 우리 레블리(레이디스 코드 팬클럽명)들 모두 감사하다"는 인사를 마지막으로 종방 소감을 끝맺었다.

한편 '저스티스'는 5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