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호텔델루나' 이도현→에버글로우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소속 스타들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

12일 이도현, 형섭X의웅, 에버글로우는 SNS를 통해 셀카 사진과 함께 추석 인사를 전하며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호텔 델루나'에서 아이유의 첫사랑이자 천년의 순애보로 안정적인 연기력과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낸 이도현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2019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원기 회복하셔서 하시는 일 모두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이번 명절은 가족들과 즐겁게 보낼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라고 말했다.

형섭X의웅의 안형섭은 "2019년 추석이 밝았어요. 가족분들과 즐겁고 행복한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오랜만의 명절이라 너무 신나요. 그리고 올 추석도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라고 전했으며, 이의웅 또한 "여러분 모두 해피 추석! ​가족들과 옹기종기 모여서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즐겁고 따듯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그럼 즐거운 대명절 추석,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말했다.

신곡 '아디오스'로 활동 중인 걸그룹 에버글로우는 "드디어 민족 대 명절 2019 추석이 다가왔어요. 여러분들과 함께 맞이하는 첫 추석이네요. 저희는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푹 쉬면서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낼 예정이에요.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오랜만에 재미있는 이야기도 나누시면서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라고 인사를 건넸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