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로한·창모·그리…'정국 열애설'에 불똥 튄 해쉬스완 응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방탄소년단 정국 / 사진=연합뉴스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방탄소년단 정국이 열애설로 곤혹을 치른 가운데 래퍼 해쉬스완을 응원하는 동료들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17일 오전 방탄소년단 정국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이 여성에게 백허그를 하는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져 정국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일부 네티즌들이 이 남성을 해쉬스완이라고 주장했고, 이에 그는 자신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해쉬스완은 일부 네티즌들로부터 "정국 닮은꼴 어쩌고 가사를 쓰지 말아달라"는 조롱 섞인 악플 등을 받기도 했다.

아시아경제

래퍼 해쉬스완/사진=일리네어 레코즈


이와 관련해 이로한은 해쉬스완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장문의 댓글을 달며 "해쉬스완 형이 어떤 구체적인 피해를 줬기에 당신들이 단체로 그러는지 모르겠다"라며 "일상생활에 지장이 갈 정도로 종일 그러는 게 정상인들이 가질 수 있는 생각이냐"고 지적했다.


이어 "그렇게 실으면 소비를 하지 않으면 된다. 자신들이 저질러 놓은 일을 왜 애꿎은 사람한테 뒤집어씌우냐. 20살 어린 제가 보기에도 세상이 미쳤다. 계속 지켜보다가 가슴이 답답해 미치겠어서 몇 줄 썼다"고 덧붙였다.


해쉬스완과 같은 레이블에서 활약하고 있는 창모 또한 "작년 생각이 나네. 어이없지 해쉬야”라며 그를 응원했다. 래퍼 그리도 “형은 내가 본 사람 중에 변하지 않고 항상 순수한 사람"이라며 "맘 아프다. 힘내세요"라고 해쉬스완에 대한 응원을 이어갔다.


한편 정국의 열애설에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중심으로 유포되고 있는 당사 아티스트 정국 관련 주장은 사실이 아님을 명백히 밝힌다"며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