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블랙핑크 로제, "안주하지 않는 가수 되고 싶어"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블랙핑크 로제와 함께한 커버 스토리 화보를 10월 호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로제는 세계적인 뮤지션이자, 유수의 패션 브랜드들이 사랑하는 뮤즈답게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또한 그는 화보에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로제 특유의 소녀다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무드가 화보에 자연스럽게 표현됐다.

스타데일리뉴스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로제는 인터뷰에서도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먼저 '데이즈드' 화보 촬영을 위해 생 로랑의 2019 가을, 겨울 옷을 입은 소감에 대해 "생 로랑을 입으면 제 안의 또 다른 캐릭터가 표현되는 기분이에요."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안주하지 않는 가수가 되고 싶어요. 늘 꿈을 잃지 않고 저만의 방향으로 가는 사람이 되고 싶달까?"라는 말로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한편 로제가 화보 촬영에서 착용한 의상과 신발은 모두 생 로랑의 2019 가을, 겨울 시즌 컬렉션 제품이다. 또한 그는 곧 파리에서 열리는 생 로랑 컬렉션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블랙핑크 로제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