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골프+] 와이드앵글, 프로골퍼 20명과 즐기는 프로암 이벤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골퍼와 한 팀을 이뤄 라운드 즐기는 프로암을 개최한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암은 9월 16일부터 10월 20일까지 와이드앵글 전국 매장(아울렛 제외)에서 신상품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0명(남자 60명, 여자 60명)을 선정한다.

프로암은 총 2회 열릴 예정이며 1차 프로암은 10월 31일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 2차 프로암은 11월 4일 경남 합천 아델스코트 컨트리클럽에서 각각 진행된다.

선발된 참가자 120명(1차 60명, 2차 60명)은 대회 당일 와이드앵글 소속 프로골퍼 20명과 4인 1조 팀을 이뤄 라운드에 참여하게 된다.

프로암은 전홀 동시 티오프 하는 샷건 방식과 임의로 핸디캡을 부여하는 신페리오 방식을 결합해 진행 예정이며, 대회 결과에 따라 캐디백, 보스턴백, 골프용품 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프로골퍼의 원 포인트 레슨, 럭키드로우, 온그린 이벤트, 지정 홀에서 프로와의 대결, 프로가 대신 1홀 플레이하는 프로찬스권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해 참가자에게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프로암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프 모자, 양말, 골프 용품 세트, 무릎 담요 등으로 구성된 골프 액세서리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서민교 기자 min@ajunews.com

서민교 mi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