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마이크로닉스, TEMPEST2 aRGB 120mm 쿨링팬 단품과 120mm Black 단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16일 쿨링팬 TEMPEST2 aRGB 단품과 120mm Black 단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TEMPEST2 aRGB 120mm 단품은 지난달에 출시한 TEMPEST2 aRGB 120mm 3Pack를 구매한 사용자들이나 MasterZ2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으로써, 기존에 사용하던 컨트롤러와 연동해 추가 확장이 가능한 제품이다.
TEMPEST2 aRGB 120mm 단품은 3Pack 제품과 마찬가지로 이중 임펠러를 적용해 바람의 직진성을 높였으며, 최대풍량 30CFM과 최대 소음 25dBA의 수준의 높은 쿨링성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하이드로 베어링이 내장되어 있어정숙한 PC 냉각 효율성까지 보장된다.
뿐만 아니라 TEMPEST2 aRGB 120mm 단품은 올해 4분기 출시 예정인 자사 케이스에 내장된 6pin PCB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계속적으로 PC케이스와의연동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또한, 마이크로닉스에서는 120mm Black 제품을 신규 출시한다. 작년에 이어 2019년에도 RGB LED가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와중에도 LED가 없는 추가 쿨링팬을 구입하려는 사용자들이 존재한다.
마이크로닉스에서는 이와 같은 고객의 니즈에 발맞추어 시스템 쿨러 장착부에 함께 구성할 수 있는 120mm Black Fan을 출시해 유저의 선택폭을 높였다. 120mm Black은 하이드로 베어링을 적용했으며, 최대 풍량 31CFM과 최대 소음 26dBA 수준의 준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마이크로닉스 TEMPEST2 aRGB 120mm 단품과 120mm Black 단품은 마이크로닉스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G마켓, 11번가를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