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멜로가 체질' 한지은, "여러분의 일상에 힘과 위로가 됐길" 종영 소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텐아시아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출연한 배우 한지은.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배우 한지은이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을 통해 시청자들의 일상에 힘과 위로가 됐길 바란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지은은 극 중 황한주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외유내강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등 연기를 통해 많은 이에게 공감을 선사했다.

한지은은 “황한주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며 “출연 배우들, 감독님, 스태프분들 모두 다 같이 온 정성 모아 만든 작품에 시청자분들이 함께 해 주셔서 완성될 수 있었고, 행복이 배가 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멜로가 체질’을 보내는 게 너무 아쉽다. 촬영이 끝났지만 아직도 많이 그립고, 너무 보고싶다. 그만큼 정이 많이 들었고 행복했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한지은은 “이번 작품을 통해 여러분들께 받은 사랑을 잊지 못할 것 같다. 앞으로 배우 한지은으로서의 모습도 잘 지켜봐 주시고, 좋은 모습으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고 남다른 소회를 밝혔다.

한지은은 캐릭터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안정적인 대사 전달력 등 탄탄한 연기를 펼치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앞으로 그가 또 어떤 모습으로 찾아오게 될지 기대가 더해진다.

‘멜로가 체질’은 지난 28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