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멜로가 체질' 김명준, 씨제스와 전속계약 체결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신예 김명준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신인배우 김명준은 단역부터 차근차근 쌓아온 안정된 연기력과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배우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신선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김명준이 향후 더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활약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신인배우 김명준은 지난주 종영한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매니저 이민준 역으로 출연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캐릭터에 녹아든 자연스러운 연기와 동료 배우들과의 케미스트리, 그리고 신선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통쾌하면서 귀여운 돌직구와 현실에서 있을 법한 멜로 스토리로 배우 김명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영화 ‘글로리데이’, ‘바람 바람 바람’, ‘안시성’, ‘극한직업’ 등에 출연해 단역이지만 돋보이는 존재감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가능성을 기대케 한 바 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고 김명준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연기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는 최민식, 설경구, 김재중, 김준수, 박성웅, 채시라, 조성하, 문소리, 진희경, 송일국, 거미, 엄지원, 김남길, 황정음, 윤상현, 라미란, 하석진, 정선아, 류준열, 차지연, 박병은, 노을, 홍종현, 정인선, 윤지혜, 김유리, 한지상, 박혜나, 강홍석, 이충주, 이봉련, 이재원, 진지희, 이수경 등이 소속되어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씨제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