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준PO3 프리게임] LG '2번 김민성' 재가동…키움 박동원 대신 이지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잠실, 김건일 기자] LG가 준플레이오프 2차전 라인업을 3차전에도 가동한다. 키움은 포수를 부상한 박동원에서 이지영으로 바꿨다.

장정석 키움 감독과 류중일 LG 감독은 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19 신한은행 MYCAR KBO리그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3차전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LG는 2차전에서 김민성을 2번으로 올리고 박용택을 카를로스 페게로 대신 6번 타자로 투입했는데, 경기 초반 3득점으로 재미를 봤다. 시즌 첫 2번 타자로 출전한 김민성은 4타수 2안타 1타점 1볼넷 1득점으로 맹활약했다.

2차전과 비교하면 8번 타자 포수로 출전했던 이지영이 7번으로 올라간 게 이날 양팀 라인업에서 유일한 변화다.

지난 7일 2차전에서 선발 포수로 출전한 박동원은 4회 홈에서 박용택과 충돌한 뒤 교체됐다. 박동원은 지난달 24일 광주 KIA전에서 홈 충돌로 엔트리에서 빠졌고, 이날 경기가 부상 복귀전이었다.

장정석 감독은 "(지난달) 다쳤던 때와 같은 모션이 나왔다. 상태 악화는 되지 않았다"며 "대타로 출전 가능하다. 대수비도 가능하지만 최대한 수비는 쓰지 않으려 한다"고 밝혔다.

이날 선발투수는 LG 케이시 켈리와 키움 이승호다. 양팀 미출장 선수는 키움 제이크 브리검과 에릭 요키시, LG 차우찬과 타일러 윌슨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